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검색 엔진 최적화 포인터

2020. 7. 20. 17:02카테고리 없음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검색 엔진 최적화 포인터



SEO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제 그것에 대해 배울 시간이야.


이것은 헌신적인 노력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건강한 보상을 받을 것이다.


이 물건은 틀림없이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이 SEO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 알아보세요.


또한 관련된 위험을 알아야 가장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




기억에 남을 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는 사이트의 도메인 이름을 얻으십시오.


말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도메인 이름을 갖는 것은 사람들이 유튜브와 같은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의 특정 웹사이트로 직접 당신의 콘텐츠를 더 잘 추적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당신 분야의 전문가 이미지를 내세우시오.


전문가로서 이것은 심각한 돈을 벌 수 있는 인터넷 마케팅의 훌륭한 도구다.


지정된 틈새 사이트에서 적절한 SEO를 사용하는 것은 검색에서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찾는 데 매우 중요하다.


항상 고객의 니즈에 주의를 기울이고, 고객의 니즈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설명적인 소개는 검색 엔진 거미가 당신의 사이트를 더 잘 카탈로그화하도록 돕는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해당 지점 이후의 콘텐츠를 표시하지 않으므로 60자 이내로 입력하십시오.


그 점을 넘어서 사용하는 용어는 그만큼 무게가 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 집중적인 노력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모든 것을 하나의 게시물이나 기사로 홍보하려고 하지 마라.


이것은 단지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돌아오는 방문을 막는다.


페이지당 하나의 제품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시간을 내어 강하고 약한 키워드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웹 사이트 및 제목을 작성할 때 어떤 키워드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어떻게 당신의 사업을 검색하는지 알면 당신은 적절한 키워드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검색 엔진 쿼리 결과에서 당신의 순위는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올바른 키워드가 강조되었을 때 올라갈 것이다.




동영상을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삽입해 보십시오.


동영상은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직원들에게 소개하거나 제품 시연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


동영상을 사이트에 올린 후에는 키워드도 텍스트로 사용해야 한다.


비디오 시트맵을 얻은 후에는 Google에서 웹마스터를 위한 도구를 사용하여 URL을 가지고 있는 계정에 제출할 수 있다.


또한 Metacafe, Yahoo, YouTube 등에 게시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신규 고객을 끌어들일 것이다.




제목 태그에 포커스를 맞추십시오.


당신의 타이틀 태그는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올 때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웹 사이트에 있고 웹 사이트와 관련된 키워드를 포함하는 콘텐츠에 대한 고유한 설명이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너무 길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검색 크롤러가 잘 처리하지는 않지만 당신의 페이지 내 자바스크립트는 선택사항이다.


Java를 사용하는 것은 전적으로 웹사이트 소유자의 선택에 달려 있지만, 각각의 크롤러에서 발견되는 다른 기능 때문에 일부 검색 엔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다르게 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적절하게 최적화된 웹사이트에서 많은 이미지 링크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이미지 링크는 검색 엔진에 하이퍼링크 주소만 제공한다.




SEO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사실들이 있지만, 여러분은 한 번에 한 단계씩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배우고 싶어한다.


모든 기술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시간이 하루 안에 충분치 않다.


몇 가지 분야에만 이해를 집중하고 완전히 숙달할 필요가 있다.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려면 오프사이트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선택 연계는 SEO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검색 엔진은 웹 사이트의 다양한 페이지를 연결하는 내부 링크보다 관련성이 있는 외부 링크에 더 비중을 둔다.


또한, 여러분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기회를 검색해 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트래픽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검색 엔진 적중 횟수를 늘리려면 더 긴 형식 또는 선택한 키워드의 복수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키워드는 검색엔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행이다.


당신이 복수 또는 변수에 대한 키워드 결과의 단수(예: 회계사)를 선택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지원자를 보낼 수 없다.


자신에게 유리한 키워드를 사용하려면 "계정"과 같은 긴 양식을 사용하여 사이트가 회계사 검색 결과와 함께 반환되도록 하십시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어야 했다.


어떤 사람들은 오래된 뉴스일 수도 있지만, 다른 조언들은 여러분이 전에 배운 것과 새롭거나 다를 수도 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