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팁

2020. 7. 20. 17:03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팁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좋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숫자 로드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권한을 얻기 위해 다운로드 양식이나 사용자가 텍스트 메시지에 응답하는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다.




경쟁사들이 하고 있는 일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당신은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경쟁자와 구별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고객 기반은 변화를 일으키는 산업 전반적 요인이 없는 한 일정하다.


반면에, 모바일 고객들은 안정적이지 않고, 그것들에 대한 접근은 당신의 시장에 외부적인 요소들에 의해 바뀔 수 있다.


새로운 기술이 당신의 고객을 유인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유행을 선도하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할 때는 한 번에 하나의 캠페인만 시작하여 어떤 접근법이 가장 성공적인지 판단하십시오.


캠페인의 수명은 판매량보다 성공 여부를 더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것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새로운 캠페인으로 성공하려면 이 공식을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차근차근 일을 해야 한다.


너도 그래야 해.


문자 메시지로 시작했으면 동영상으로 이동한 다음 대화형 게임으로 이동하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항상 활용하고, 전문성을 넘어서는 경우 각 유형의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아는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모든 것을 마음대로 쓰세요.




고객에게 피드백을 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면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떠나라고 말하거나 더 많은 것을 원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발견할지도 모르지만, 어느 쪽이든 고객들의 의견은 기회 있을 때마다 그것을 얻지 못할 만큼 가치가 있다!



당신의 마케팅 광고의 수신자들이 쉽게 보내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아마 그렇게 될 것이다.


소비자가 항상 모바일 메시지를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원하는 경우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광고 캠페인을 즉각적으로 활성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방문자들에게 제공할 당신의 사업을 위한 앱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이 그것이 유용하고 목적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고객들은 휴대폰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앱들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고,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업으로 보답할 것 같지 않다.




모바일 페이지에서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표준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만큼이나 모바일 사이트 개발에 중요한 전략과 그렇지 않은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랜딩 페이지에서 A&B 버전을 개발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만드는 변형에 무엇이 작용하는지 당신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어느 쪽이 이기든 당신의 영구적인 선택이 되어야 한다.




이메일 캠페인이 최대의 효과를 거두려면 이메일도 모바일 사용자를 대상으로 해야 한다.


당신의 링크가 모바일 친화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간단히 누를 수 있는 연락처도 제공하십시오.


이메일 중독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자주 전화기를 사용하며, 당신의 이메일은 처음부터 이것을 이용하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이러한 팁을 통해 멋진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그 기술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으니 최신 모바일 마케팅 기법을 고수하기 위해 노력하라.


이러한 팁을 염두에 두고,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성공하도록 돕기 위해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수정하기 시작할 수 있다.